저의 차는 올뉴카렌스로 메뉴얼에
스타터 모터의 정격출력 12V 1.2KW, (무부하특성) 최대전류 70A
알터네이터 정격출력 13.5V 120A, 레귤레이터 정격셋팅 14.55V
로 되어 있습니다.
각형인산철 배터리 3.2V 100 Ah 또는 200 Ah 4셀과
(K-86) 인산철용 4S 200A BMS (ON/OFF 방식) 를 이용하여
4S1P로 구성하되
배터리 단자 (P+ P-) - BMS - 배터리 셀 단자 B+ B- 간의 전선을 0~1번 AWG (직경 8 mm)
배터리 셀 단자 간에는 충분한 두께의 동판으로 연결하여
현재의 납산배터리 12V 80A를 대체하면 (충전기를 추가하지 않고)
시동과 충방전에 문제 있을따요?
이 BMS의 과방전 차단전압이 2.5V 인데 배터리에 남은 충전량이 몇 %일 때 까지 시동가능할까요?
220V 1500W 용량의 인버터를 추가하여 교류 전기제품 공구를 사용하는데 문제 있을까요?
과방전 복구전압은 무었인지요?
다른 예상되는 문제점은 없는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e홈메이드클럽
작성일 2020-06-22 08:27:00
평점
과방전 복구전압은 과방전으로 차단된 전압이 복구되려면 해당 전압으로 올라가야 복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