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이 BMS를 시동용으로 쓸 수 있는지요?

작성자 천상진(ip:)

작성일 2020-06-20 19:07:32

조회 67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의 차는 올뉴카렌스로 메뉴얼에

스타터 모터의 정격출력 12V 1.2KW, (무부하특성) 최대전류 70A

알터네이터 정격출력 13.5V 120A, 레귤레이터 정격셋팅 14.55V

로 되어 있습니다.

각형인산철 배터리 3.2V 100 Ah 또는 200 Ah 4셀과

(K-86) 인산철용 4S 200A BMS (ON/OFF 방식) 를 이용하여

4S1P로 구성하되

배터리 단자 (P+ P-) - BMS - 배터리 셀 단자 B+ B- 간의 전선을 0~1번 AWG (직경 8 mm)

배터리 셀 단자 간에는 충분한 두께의 동판으로 연결하여

현재의 납산배터리 12V 80A를 대체하면 (충전기를 추가하지 않고)

시동과 충방전에 문제 있을따요?

이 BMS의 과방전 차단전압이 2.5V 인데 배터리에 남은 충전량이 몇 %일 때 까지 시동가능할까요?

220V 1500W 용량의 인버터를 추가하여 교류 전기제품 공구를 사용하는데 문제 있을까요?

과방전 복구전압은 무었인지요?

다른 예상되는 문제점은 없는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e홈메이드클럽

    작성일 2020-06-22 08:27:00

    평점 0점  

    스팸글 시동요으로 테스트 자료가 없어서 알수없습니다
    과방전 복구전압은 과방전으로 차단된 전압이 복구되려면 해당 전압으로 올라가야 복구가 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