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작성자 부운영자(ip:)

작성일 2022-08-19 14:35:29

조회 10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죄송합니다.


수리를 할수 없는 제품이며  사용자가 직접 연결하고 설치하는 부품이라  초기 불량시에만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용중 불량에 대해서는 어떤 사유로 고장이 났는지 알수 없기에 교환이 불가하며 검수는 해드릴수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5월에 구매하여 사용하였는데 최근 먹통이 되어 동작하지 않습니다. A/S는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봉준

    작성일 2022-08-19 14:38:56

    평점 0점  

    스팸글 특별히 잘못사용한건 없는거 같습니다. 정상적으로 동작하던 제품이였는데 2주정도 사용하지 않다 사용하려고 전원을 넣으니 동작을 하지 않네요 그럼 택배로 보내드리면 검수는 가능한가요?
  • 작성자 부운영자

    작성일 2022-08-22 08:53:35

    평점 0점  

    스팸글 네 . 검수는 해드릴수있습니다.
    그전에 배터리 상태부터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