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시동배터리 실패

작성자 박지환(ip:)

작성일 2017-04-10 10:10:12

조회 92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직결로 시동시 실패라고 하시면 보호회로 문제는 아닙니다.

배터리 사양을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a123 ANR26650M1A 4S1P로 구성하여 오토바이 시동배터리 제작 실패하였습니다.


최대방전율이 70c, 펄스120, 용량 2300mah 스펙입니다.


원래 납산 배터리 CCA가 70A, 용량 3A 짜리라 100A BMS 면 충분할 듯 하였으나, 크랭킹하면 바로 출력 차단이네요..


밸런싱은 하루정도 후에 테스트시 차이없는 상태였습니다.


100A 성능이 안나오는 지는 모르겠으나, 출력은 직결하고 충전만 BMS 통하게 하였습니다.


저렴한 100A 짜리가 새로나와 시도하였으나 최종 실패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박지환

    작성일 2017-04-17 15:19:31

    평점 0점  

    스팸글 직결시 시동 잘 걸립니다.
  • 작성자 유아독존

    작성일 2017-08-24 18:12:17

    평점 0점  

    스팸글 밸런스케이블 단자 옆에 T로 표시된 단자는 온도센서 단자인가요?
    온도센서 단자이면 거기에 스위치 연결해서 제어해도 되는거죠?
  • 작성자 야유랑

    작성일 2018-01-04 17:30:43

    평점 0점  

    스팸글 셀 밸런싱보드만 달아서 테스트해보시죠(홈메이드에는 안파는 것 같네요...)
    그럼 출력은 그렇게 신경안쓰셔도 될것 같은데...
  • 작성자 민진원

    작성일 2022-04-12 17:20:42

    평점 0점  

    스팸글 T라고 표시된 단자가 온도센서 단자 맞나요? (스위치 작업할수있게)
    그리고 과방전 컷전압이 2.5v가 아니고 2.1v 면 과방전 보호를 못하는거 아닌가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